2018/02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유니폼 공개

    이번 포스팅에서는 월드컵에서 각국을 대표하는 대표팀들이 어떤 유니폼을 입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유니폼 전 세계의 관심이 축구 경기에 주목되기에 각 스포츠 브랜드회사들은 홍보를 하기에 제일 좋은건 선수들에게 유니폼을 입히는 것이겠지요. 이번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는 각 국의 유니폼을 제작하는 스포츠 브랜드는 총 9개 입니다. ● 아디다스(adidas), 나이키(Nike), 뉴발란스(New Balance), 푸마(Puma), 엄브로(Umbro), 에레아(Errea), 험멜(Hummel), 울스포츠(Uhlsport) 어떤 유니폼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Group A ○ 러시아 ○ 이집트 ○ 우루과이 ● Group B ○ 포르투칼 ○ 스페인 ● Group C..

    홈플러스 상품권 구입 방법 및 사용처 알아보기

    얼마 전 온누리 상품권이 10%씩이나 할인한다고 해서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한 적이 있습니다. 이렇듯 가끔 상품권이 할인을 하면 현금이 있다면 저희 같은 경우는 구매를 해둡니다. 단 상품권 종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상품권으로 이용 가능한 곳이 어디 어디 인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구입 방법과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구입 방법 홈플러스 상품권의 구입은 온라인 또는 홈플러스 대형마트 고객서비스 센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검색 포털에서 홈플러스 상품권 검색을 하면 쉽게 온라인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의 종류는 일반, 디지털, 모바일 그리고 맞춤형 상품권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일반, 디지털, 모바일, 맞춤형 ..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인구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인구 이번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인구는 '텔스타(Telstar) 18'로 아디다스가 처음 만든 월드컵 공인구인 1970년 멕시코월드컵 '텔스타'를 되살린 것이다. 우리나라 K리그에서도 2018년부터는 텔스타를 이용해서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텔스타는 공인구 최초로 NFC 칩이 내장 되었다고 합니다.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한 인터랙션이 가능하도록 근거리 무선 통신 칩이 장착되어 탑재된 칩이 장착되는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고 합니다. ● 역대 월드컵 공인구 ○ 1998년 프랑스월드컵 공인구 트리콜로레(TRICOLORE) 처음으로 흑백이 아닌 색깔 프랑스 국기의 3색과 프랑스 국가의 전통, 프랑스축구협회의 상징인 수탉을 표현하기 위해 트리콜로라고 명명..

    동탄 홈플러스 휴무일 및 영업시간

    동탄 홈플러스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 홈플러스 휴무일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끔씩 애용하고 있는데요 물론 가까워서 애용하지만요 병점 홈플러스나 동탄 이마트는 시내 외곽에 있는 느낌이고요. 차도 많고 동탄 홈플러스는 동탄 시내에 있고 홈플러스내 주차장도 넓어서 주로 이용하는 홈플러스 매장입니다. ● 동탄 홈플러스 영업시간 ○ 영업시간 10:00~24:00 ○ 전화번호 031-8015-7000 ○ 휴무일 매월 2, 4번째 일요일 휴점 ● 동탄 홈플러스 층별안내 및 매장별 전화번호 ○ F1 매장입구 ○ B2 식품, 패션, 고객센터 ○ B3 고객 주차장, 홈플스쿨 ○ B4 가전, 의류, 생활용품 ○ B5 고객 주차장 ● 대중교통안내 ○ 자가용 : 메타폴리스 대로 / 삼성 래미안..

    수원역 기차 시간표 요금

    오랜만에 수원역에서 기차를 이용해 보았다. 저 같은 경우는 코레일 톡으로 기차 시간표를 조회해서 좌석 예매를 해서 이용을 합니다. 그런데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은 사실 많이 어려우실 거에요. 그래서 수원역 기차 시간표 조회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수원역 기차 시간표 및 요금 step 1.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수원역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수원역 경부선을 선택하셔도 되고요 아래 열차 운영 정보에 도착역을 선택하고 열차 조회를 눌러도 됩니다. step 2. 수원역 경부선을 선택하셨다면 아래처럼 수원역 정보가 조회가 됩니다. 그럼 다시 요금/시간표를 선택하여 줍니다. 여기서도 출발역/도착역 기준으로 역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열차 시간이 조회가 됩니다. 여기서 코레일 홈페이지 바로 접속하셔서 예약을 하셔도 됩니..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좌석별 티켓 가격

    이제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이 끝나고 패럴림픽도 끝나고 나면 세계인들의 주목할 수 있는 또 다른 전 세계 축제인 월드컵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팅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좌석 종류별로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좌석 가격은 좌석 등급별로 나눠져 있으면 일반인이 관람할 수 있는 종류는 4가지입니다. Category 1부터 Category 4까지 있는데 주황색 부분(Category 4) 부분은 러시아 사람들만 구매 가능한 좌석입니다. ● Category 1부터 4까지 일반인 구매 가능 ● Category 4 러시아 사람만 구매 가능 핑크(Category 1) 티켓 가격은 오프닝 매치 USD 550 약 59만 원 정도 가격이 나옵니다. ● Category 1 기..

    카무트 효능

    카무트(kamut) 효능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몸에 좋은 카무트 효능과 먹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몸 면역세포의 70퍼센트는 장에 있습니다. 장이 건강하지 못하면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질병이 계속되다 보면 암이나 사망으로까지 연결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인은 맵고 짠 음식을 즐기는 식습관상 대장암의 발병률이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장이 건강해서 질병이나 암으로 안전해질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장을 건강하게 하려면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함으로 장 건강을 지킬 수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도 카무트는 식이섬유와 셀레늄이 풍부하다고 하니 요즘 카무트는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카무트(kamut)란?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되었던 곡물입니다. 카무트는 일반 밀보다 2배..

    초미세먼지 마스크 사용 시 주의사항

    초미세먼지 마스크 사용 시 주의사항 세계보건기구에서는 미세먼지를 1군 발암 물질로 지정했습니다. 머리카락 보다 작은 크기로 미세먼지는 약 10㎛, 초미세먼지는 약 2.5㎛ 수준으로 대부분이 중국에서 바람을 타고 우리나라로 넘어오는데 특히 초미세먼지는 호흡기를 타고 폐, 기관지 깊은 곳까지 침투해서 감기, 폐렴을 유발하는데 장기간 노출되면 암, 뇌출혈에 위험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더욱더 주의해야 합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봄철 황사 주의보 이 정도였던 것 같은데 이제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까지 마스크 사용 시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마스크 많이들 쓰고 다니는데요 마스크도 그냥 마스크가 아니라 초미세먼지 전용으로 나온 제품을 착용을 해야 합니다. 제품 포장지에 의약외품과 ..

    5월부터 달라지는 근로기준법 연차휴가 규정

    5월부터 달라지는 근로기준법 연차휴가 규정 근로자들이 회사에서 받는 것 중에 제일 중요한 게 두 가지가 있죠. 하나는 월급. 또 다른 하나는 휴가인데요. 특히 일 년에 최소 15일에서 최대 25일까지 부여되는 연차휴가 제도가 올해 2018년 5월부터 달라진다고 해서요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근로기준법의 연차 유급휴가 규정 ① 사용자는 1년간 80% 이상 출근한 근로자한테 15일의 유급휴가를 주어야 한다. ② 계속 근로 기간이 1년 미만인 근로자나 1년간 80% 미만 출근한 근로자한테는 1개월 개근을 하면 1개 유급 휴가를 주어야 한다. 쉽게 생각하면 작년에 열심히 다 일하셨으니까 올해 휴가를 주는 겁니다. 그럼 모든 근로자는 최소 15일이고 2년 근속을 기준으로 하루씩. 3년 근속은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