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농협 군인적금 우대금리 조건
금융

NH 농협 군인적금 우대금리 조건

이번 포스팅에는 농협에서 가입할 수 있는 군인적금은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NH 뱅크 금융상품마켓에 상품 검색으로 군인 또는 국군으로 검색하면 조회가 되지 않고요. <진짜사나이>라고 검색하면 3건의 예금, 적금이 검색됩니다.

 

 

고객센터 또는 영업점에가서 상담을 받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군인으로 검색하면 군인생활안정자금대출, NHe군인대출이 제일 처음으로 검색이 되게 해놔서 이 부분은 상품명을 모른다면 가입률이 많이 떨어질것 같습니다.



이중에 자유입출금통장으로 군인을 위한 특별 혜택이 주어지며 군인뿐만 아니라 국가보훈 대상자들도 가입을 할 수 있는 통장 입니다. 그런데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이 통장으로 급여계좌 또는 신용카드 결제 계좌로 거래를 해야 우대서비스가 적용이 됩니다.

 

▶NH진짜사나이적금

 

자유입출금통장은 우대서비스를 받지 못한다면 추천은 않고요 진짜사나이적금은 금리조건이 좋아 추천합니다. 더군다나 이 적금은 자유적립이면서 월 20만원 이내로 자유롭게 저축을 할 수 있습니다.

 

※ 가입대상 : 현역복무사병, 전환복무사병 대상으로 1인 1계좌 가능

 

※ 가입기간 : 12개월 이상 24개월 이내

 

※ 기본금리 : 기본이율 + 우대이율 최대 3.0%

● 진짜사나이적금 가입일 현재 농협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보유하고 또는 적금 가입을로부터 3개월 이내에 농협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로 가입하면 1.2%우대금리

 

● 농협은행 계좌로 급여이체 실적이 있으면 1.4%

● 적립식(임의식)펀드 중 1개이상 가입시 0.2%

● 농협은행에 최초 거래를 할 경우에도 0.2%



▶NH진짜사나이(군간부)적금

진짜사나이적금은 군간부들이 가입할 수 있는 적금이 별도로 있는데요. 일반 사병들이 가입할 수있는 진짜사나이 적금과 가입금액이나 한도가 훨씬 높고요 당연히 우대금리도 좋습니다. 이 적금은 신규로 나온지 얼마안된것 같은데 이건 군간부라면 반드시 가입해야될 적금 같습니다.

 

※ 가입금액 : 초입금 및 매회 입금 1만원 이상, 1인당 월 50만원 이내 자유적립

※ 12개월 월 50만원씩 납입하고 금리를 최대 3.6% 계산하면 세전 6,117,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8년 6월 14일 현재 신규가입 계좌가 525입니다. 600계좌도 안되어 있는데요 1년에 600만원 2년에 1,200만원이면 괜찮은 조건 같습니다.

 

※ 우대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