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선 시간표
여행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선 시간표

이번 포스팅에는 강남고속버스터미널 경부선 버스 시간표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강남고속버스터미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는 방법과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바일 앱은 앱스토어나 구글 Play스토어에서 고속버스 앱을 검색하면 쉽게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 <고속버스 모바일> 시간표 조회 하는 방법

 

STEP 1. 모바일 앱 설치

 

 

STEP 2. 중간에 돋보기 표시의 시간표조회 터치.

 

 

STEP 3. 출발지 > 도착지 > 가는날 선택후 조회하기 선택

 

 

간단하죠? 서울에서 부산의 경우 당일 출발인 경우 출발시간 임박해서는 매진이 많네요 아마도 대부분의 서울경부에서 부산가는경우는 KTX를 이용을 많이 할 듯 합니다.



※ PC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하는 방법

 

검색 포털에서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검색해서 바로 검색을 해 볼 수도 있고요. 공식홈페이지(exterminal.co.kr)에서 상세하게 조회 해 보는 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상세하게 조회하는 방법으로 해 보겠습니다.

 

STEP 1. 홈페이지 하단에서 출발지, 목적지, 출발일시 선택 후 승차권 예매 클릭

 

 

STEP 2. 배차조회 화면에서 버스등급별 요금도 가능하고요 모바일의 경우 손가락으로 스크롤 해야 하지만 시간대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그 시간 이후에 배차된 버스들만 리스트가 되서 편하게 조회 및 예매를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발권을 따로 받을 필요가 없지만 PC로 예매한 경우는 발권을 따로 받아야 하고 티켓도 챙기셔야 되서 불편합니다. 개인적으로 모바일로 예매하고 전화기만 들고 다니시는걸 권장 합니다. 이상으로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버스 시간표 조회하는 방법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