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닉네임 변경 방법
기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닉네임 변경 방법

게임을 즐겨서 하지 않는 저이지만 저도 마음에 드는 게임이 있으면 오래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무료 5년이나 넘게 내 핸드폰에 설치돼있던 게임에 흥미를 잃고 있던 즈음에 새롭게 요즘 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젼입니다. 그동안 다른 MMORPG를 설치했다가 자동사냥에 질리기도 했었고 재미도 없었는데 이건 당분간 하루에 한 번 이상은 플레이를 할 듯합니다.

 

그런데 플레이하면서 신경 쓰이는 게 처음 시작할 때 설정했던 닉네임이 신경이 쓰입니다. 누군가한테 내 전적을 자랑하고 싶어도 내가 원한 닉네임이 이게 아니었거든요. 그래서 닉네임 변경하는 법을 찾아 보아도 아무래도 무료 옵션에는 없는듯합니다.

 

 

닉네임 변경하는 법을 연구를 해 보았더니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조금만 플레이하면 누구나 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닉네임 변경권은 유료 아이템이다 보니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닉네임은 한글의 경우 공백 없이 7자까지 사용 가능. (가나다라마바사) 7자 이상 입력은 되지만 그 뒤에 입력된 글자는 잘려서 이상한 닉네임이 됩니다. 저처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닉네임 변경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게임의 메인화면에 보면 미션이라고 보이실 겁니다. 여기서 다시 성장 미션을 확인 해보세요.

 

◎ 미션 > 성장 미션 > Lv3 성장 미션 보상 내역 확인

 

 

Lv3의 성장 미션을 달성하면 닉네임 변경권이 주어집니다. 미션의 내용은 <게임 친구 1명 추가하기>입니다. 주변에 같이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쉽게 완료할 수 있고요. 주변에 같이 하는 사람이 없다 라면 저는 게임 플레이를 솔로 모드가 아닌 듀오 모드나 스쿼드 모드로 한 번씩 플레이를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 사람들에게 친구 등록 요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한번 더 닉네임 변경권이 똑같이 성장 미션에서 주어지는데요. Lv10 레벨의 성장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완료 조건은 레벨 1부터 레벨 9까지 모든 미션을 완료하는 조건입니다.

 

꼭 게임 처음 시작 전 캐릭터 닉네임은 신중하게 결정하시고요 닉네임 변경권은 1일 1회로 사용이 제한이 됩니다.

 

 

닉네임 변경권의 경우 유료로 구매하는 경우 현재 게임머니$60가 원화 1,100원 정도 하니 3,300원 정도 지불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닉네임을 자주 바꿀 일이 없기 때문에 처음 시작할 때 Lv3 완료할 때 주는 닉네임 변경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