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입니다. 다른 카드사나 다른 은행과 달리 포털 검색에서는 바로 고객센터로 접속 할 수 는 없습니다. 광고비를 더 주더라도 조금 더 신경쓰면 될 사항인데 말입니다.
NH농협카드 고객센터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맨아래에 조그맣게 나와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달리 고객센터 메뉴를 찾으면 안됩니다.
● 농협카드 고객상담센터
○ 대표전화 : 1644-4000
○ 승인/가맹점 : 1644-7400
○ 금융(카드대출 전용) : 1644-9900
○ 카드신청 전용 : 1644-2744
○ 해외이용문의 : 82-2-6942-6478
고객센터 메뉴를 찾고 싶다면 홈페이시 > 서비스안내 > 카드이용안내 > 기본안내 > 고객센터 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대신 농협카드는 자주찾는 고객센터 서비스 찾기 쉽게 아이콘 모양으로 등록 해놨습니다. 그리고 ARS 코드 안내를 누르면 자세하게 이용가능 시간과 상담사 연결 가능 여부를 알 수가 있습니다.
● ARS 코드 안내
ARS 코드 중 9번 외국어 서비스에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담사 연결시 1번 분실/금융사기 신고, 4번 가맹점, 5번 사용개시 / 비밀번호 등록 서비스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연결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그 외에 ARS로 이용가능한 업무는 24시간 이거나 영업시간과 동일하게 운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