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동양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포함해서 아직 까지 동양매직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포털 검색에서 동양매직이라고 검색하면 SK매직이라고 조회가 됩니다. 같은 회사니까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동양매직은 소형가전을 주요제품으로 취급하는 기업입니다.(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가습기, 안마의자,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오븐, 전자레인지등)
전자제품의 경우 고장났을경우 직접 제품을 들고 고객센터를 방문해야 하거나 직접 방문이 힘들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명 방문 A/S를 받을수 있습니다.
※ 동양매직(SK매직) 고객센터 : 1600-1661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18시까지 토요일 09~17시까지
※ 직영서비스센터 안내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 안내 참고
※ 요금 및 보증기간 안내
◎ 홈페이지에는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라고 나와 있는데 아직 보증기간이 남은 제품이라면 무상수리 대상이고 출장비도 없다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부분은 고객센터에서 다시 한번 확인이 필요할 듯 합니다.
◎ 출장비는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18,000원 청구(단 평일 오후 6~6시30분/토/일/공휴일은 22,000원 적용)
@ 무상수리/유상수리
※ 제품별 보증기간
◎ 일반제품 : 1년 / 주방기기, 정수기, 비데, 가습기, 휴대전화, 냉장고, TV 등
◎ 계정성제품 : 2년 / 에어컨, 선풍기, 난방기, 히터, 등
◎ 보통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영수증에 의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품의 제조일로부터 3개월을 감안해서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만약 무/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 무상수리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런 소형 전자제품 조금 고장나더라도 그냥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증기간이나 재고장의 경우는 2개월 이내 동일 증상이라고 하니 고장 발생하면 즉시 무조건 접수를 시켜야 될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블루투스 이어폰이 1년 보증기간 이였는데 1년 2개월 만에 고장이 나버려서 보증도 못받고 유상으로 수리한 경험이 있어서 이제는 보증기간 내에는 아껴쓰지 말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