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금융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아마도 대부분 가끔 전화를 하지 않을까 싶지만 저도 여태껏 신한은행 고객센터에는 전화를 해본적이 없는것 같지만 그래도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업무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 신한은행 고객센터

○ 개인 : 1599-8000 / 1577-8000 / 1544-8000

○ 개인이 해외에서 전화는 82-2-3449-8000

○ 기업 : 1599-8008 / 1577-8008 / 1544-8008

○ 기업 해외에서 전화는 82-2-3449-8008

일반인 이라면 기업 전용 고객센터 번호로 해외에서 전화를 할 일은 평생 없을 듯 합니다. 신한은행은 별도 외국인전용 고객센터도 같이 운영합니다.

○ 외국어 1577-8380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380



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도 가능 합니다.

○ 씨토크 : 070-7947-9000 / 070-7947-9001

○ 신한 S 뱅크(모바일)에서는 Talk 상담도 가능 합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ARS 서비스 코드

이렇게 자세하게 해놨다니 나름 신한은행 홈페이지 담당자에게 점수를 좋게 주고 싶네요.

○ 자주 이용 서비스 / 카드 상담 / 빠른말서비스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보이스피싱 및 사고 신고 여기는 전화할 일이 없어야 좋은 겁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대표 번호( 1599-8000/1577-8000/1544-8000) 통화 - * - 4.보이스피싱 피해 신고 입니다.

 

 

보이스 피싱도 은행 별로 고객센터에서 접수 받지 말고 이것도 112나 119처럼 아예 국번없이 대응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하네요 어렵게 피땀흘려 모은돈 통장에서 빼가지 못하게 바로 인출금지를 시키는 그런 대책도 마련되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