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센터 및 인터넷/집전화 고객센터 전화번호
금융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인터넷/집전화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번 포스팅에서는 SK 통신사 고객이라면 한번쯤 전화해봤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만 있으면 114를 누르면 바로 연결이 되지만 사정이 있어서 일반전화로 전화를 해야할 경우가 생긴다면 어디로 전화를 해야 하는지 그리고 SK텔레콤 인터넷 사용자 분들도 인터넷 관련 속도 문의나 계약문의등 SK텔레콤 고객센터가 아닌 SK텔레콤 인터넷 고객센터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센터 : 휴대폰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080-011-6000(무료) 국번없이 1599-0011(유료) 입니다.

●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 T로밍 고객센터 : 02-6343-9000

 

 

T로밍 서비스도 고객센터 통해서 신청하거나 출국전 공항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안내책자를 받을 수 있지만 이또한 여행가서 분실당할 수도 있으니 어딘가에 메모라도 해둬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위에 이미지에도 있는데 SK 초콜릿 고객센터도 있는데 뭔가 검색을 해보니 2011년 경에 나온 SK텔레콤에서 소셜커머스 서비스 인것 같습니다. 사용자가 있으니 고객센터를 운영을 하고는 있는데 모르는사람이 90%이상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SK텔레콤 인터넷/집전화 고객센터

● SK텔레콤 인터넷 고객센터

인터넷 가입은 보통 인터넷 TV + IP전화기 + 인터넷으로 3년약정 사은품 주는곳이 워낙 많아서 가입상담전화는 거의 하지 않을듯 싶지만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 가입상담신청 : 1670-2001

○ 인터넷/집전화 고객센터 : 080-816-2000(무료) 1600-2000(유료)

○ 가입상담의 경우 17시이전 가입상담예약 신청건에 한해 상담사와 통화는 당일내 처리되며, 신청건수가 많을경우 부득이하게 다음날 연락드릴 수도 있습니다.

 

 

 

○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 106 또는 1600-0106

SK 브로드밴드의 경우 예전에 하나로에서 SK브로드밴드로 이름은 변경이 됐지만 고객센터 전화번호 106번은 그대로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인터넷과 SK브로드밴드는 같은 SK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 SK브로드밴드 Home 고객센터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