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 하나은행 고객센터 상세 전화번호
금융

KEB 하나은행 고객센터 상세 전화번호

이번 포스팅에는 KEB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뱅킹상담 : 1588-1111 / 1599-1111

○ 전자금융상담 : 1588-3555



하나은행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면 고객센터 운영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으로 365일 24시간 접수도 가능하고요 실시간 채팅상담도 가능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뱅킹이나 기타 보안프로그램 같은 PC 문제를 원격지원으로 처리 하기 위한 PC 상담도 운영을 합니다. 이전에 농협은행 고객센터에서 봤던 메뉴와 너무 차이가 많아 하나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잘만들어 놓은것 같습니다.

 

 

 

원격지원PC 상담을 눌러보면 일단 고객센터를 통해 연결할 번호를 지정 받아야 합니다. 무조건 원격지원 PC 요청을 하면 안됩니다. 이미지에도 나와 있지만 상담원에게 전화연결, 상담원에게 설명, 원격지원 실행 후에 PC로 원격지원이 됩니다. 이런 원격지원 서비스는 대부분 상담원하고 통화 하면서 어느 URL 로 접속을 해주면 거기 나오는 번호를 불러주면 고객센터에서 본인PC가 맞는지 확인하고 원격으로 지원을 해줍니다.

 

 

다른 은행도 마찬가지겠지만 은행 업무 대부분은 본인인증도 되야 하고 공인인증서도 있어야 하고 아니면 직접 신분증을 가지고 은행을 가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은행을 가야 할 경우라면 반드시 필요한 서류가 어떤 건지 확인을 하고 가십시요. 일부러 가서 대기표 받고 기다리고 했는데 서류가 안되서 업무 처리를 못했던 경험이 있어서 드리는 말씀 입니다. 이상으로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