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역 기차 시간표 요금
생활

평택역 기차 시간표 요금

이번 포스팅에서는 평택역 기차시간표를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평택역에 AK PLAZA 가 생기고 그 후에 몇번 가보긴 했는데요 지하철역이랑 같이 붙어있어서 그런지 정말 많이 변했습니다. 수원, 평택, 천안 이 3개역은 지하철역이랑 같이 붙어 있어서 열차시간만 잘 맞추면 빨리 이동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평택역 기차 시간표 및 요금

우선 이번에도 포털 검색에서 평택역으로 검색을 합니다. 그 다음 도착역을 선택하고 열차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정도 쯤이야 어렵지 않겠죠 블로그에 와서 이런 것까지 검색하진 않으시겠죠. 그래서 문의전화는 1544-7788/ 1588-7788 입니다.

 

 

열차 운행 정보에서 오른쪽 아래 <운행정보 더보기>를 선택해보겠습니다. 평택역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무궁화, 새마을, 누리로, ITX-청춘 열차번호, 소요시간, 그리고 어른기준의 요금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활성화 되기 전에는 수첩이나 지갑에 넣고 다닐 수 있게 시간표와 요금표를 역에 비치가 되어있었는데 요즘에는 여행안내 관련 광고 전단지 밖에 없는것 같더라고요. 스마트폰 있으시면 코레일어플 설치 하고 코레일 회원가입하면 바로 바로 예매 할 수 있고요. 티켓 발권 없이 바로 열차 이용 가능합니다. 저도 일년에 2~3번 열차를 이용할까 말까 한데요 코레일 회원 번호때문에 스마트폰에 한번 설치 해 놓고 지우지 않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평택역 시간표와 요금을 검색하는법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