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더 드래곤 1화 다시보기
기타

하우스 오브 더 드래곤 1화 다시보기

왕좌의 게임의 후속작 하우스 오브 드래곤(House of Dragon)이 HBO MAX에서 공개가 됐습니다. 국내에선 22일부터 웨이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미 2020년 HBO가 발표한 프리퀄 시리즈에서 2022년 방송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은 하고 있었습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 원작은 조지 레이먼트 리처드 마틴(George RR Martin)의 2019년 책 불과 피(Fire and Blood)를 기반으로 합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왕좌의 게임의 프리퀄 시리즈입니다. 왕좌의 게임 시점에서 300년 전을 배경으로 타르가르옌 가문에서 벌어지는 왕권 다툼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다시 말해 왕좌의 게임에서 용엄마로 불린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의 선조들이 주인공이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 보는 방법

웨이브(Wavve) 하우스 오브 드래곤

한국에서는 웨이브에서 HBO 시리즈의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사용자라면 22일 하우스 오브 드래곤 1화 부터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아마 왕좌의 게임을 다시보기 하는 분들도 생길것 같습니다. 웨이브에서 1화가 공개 되면 토렌트 다운로드로 몇 시간 후에 바로 공개가 됩니다. 웨이브 사용자가 아니라면 불법 다운로드를 사용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 시즌1은 총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됐습니다. 현재 웨이브에서는 왕좌의 게임 전 시즌 및 체르노빌 등 인기 HBO 작품들을 모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 베이직 이용권은 7,900원이지만 신규 가입시 특별 혜택으로 가입 후 첫 달 이용료는 100원, 2개월 이용료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HBO MAX의 가장 저렴한 플랜이 $9.99인 걸 생각하면 이 방법이 훨씬 더 저렴하게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