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안 드는 다 쓴 물티슈 활용 방법
생활

돈 안 드는 다 쓴 물티슈 활용 방법

돈 안 드는 다 쓴 물티슈 활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물티슈에 중독되면 물티슈 없이는 생활하기 불편할 정도인데요. 항상 이 다 쓴 물티슈를 어떻게 활용할 수 없을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다 쓴 물티슈 활용 방법

장난감으로 재활용

아이들이 있는 경우 물티슈를 정말 많이 사용합니다. 물티슈 캡 이 부분을 따로 모아서 흔히 전기 콘센트 부분 뚜껑을 만들기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놀이판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한글이나 영어 글자를 적어서 그림과 단어 등이 나오게 하는 장난감으로도 활용해보세요.

물티슈로 닦고 있는 사진

쓰레기통으로 활용

요즘 재활용 및 분리수거 많이 민감합니다.  다 쓴 물티슈를 작은 쓰레기통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뚜껑도 있기 때문에 야외나 차 안에서 쓰레기를 모아서 버리기에 편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봉지 뚜껑

음식물 쓰레기 버릴 때 비닐에 모아서 담아서 버리게 됩니다. 하지만 이 비닐 안에 음식물을 모으는 동안 제대로 봉인이 되어 있지 않으면 냄새도 나고 만지기에도 많이 꺼래지기도 합니다. 음식물을 담은 비닐을 물티슈 뚜껑 위로 통과시켜 음식물을 담을 때는 뚜껑을 열어서 담고 다시 보관할 때는 뚜껑을 닫아서 좀 더 안전하게 비닐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PT 병뚜껑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PT병뚜껑은 돌려서 열고 닫기가 되니까 좀 더 확실하게 비닐을 봉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