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비교
기타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비교

알뜰폰이 뭔지는 몰라도 요금은 저렴하다는 건 들어봤을거다. 알뜰폰 사업자들은 스무 개 정도인데 통신사들 자회사들이나 CJ 헬로모바일이 10GB 무제한 3만 3,000원 프로모션을 가끔 하기도 하니까 이럴 때 알뜰폰을 가입해 놓는 것도 나쁘지 않다.

 

 

저도 전화기를 바꾼지 얼마 되지 않아 알뜰폰으로 바꿀 수 있다면 갈아타고 싶은 심정이다. 통신사들은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하고 다시 알뜰폰 사업자들은 다시 더 저렴한 요금제를 출시해야 하기 때문에 전화통화보다는 이제는 톡으로 대화를 하는 시대라서 데이터만 저렴하게 쓸 수 있다면 무조건 오케이다.

 

▶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비교

월 5GB는 넘지만 10GB나 15GB까지는 안 쓰는 사용자들이 아마 60~70% 이상일 텐데 나도 그중에 한 명이다. 현재 6GB에서 조금만 더 10GB는 너무 많은 것 같은데 통신사 요금제를 보면 이렇게 통신비를 많이 내야 하나 싶기도 하고 나와 같은 사람이라면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를 비교해봐라.

 

◎ CJ 헬로 모바일 요금제

통신사들의 무제한 요금제에 맞춰서 3만 6,300원짜리 무제한 유심 요금제를 출시했다. 요금제 이름은 The 착한 데이터 유심 10GB다. 단 3만 6,300원 할인 혜택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만 이었으므로 지금은 월 4만 9390원을 내야 한다. 하지만 CJ 헬로 모바일이나 알뜰폰 사업자들은 프로모션을 2년마다 한다는 것. 2년 전 우체국에서 CJ 헬로 모바일 무제한이 3만 3,000원으로 대란이 있었던 바 올해에도 한 번 노려 볼 만하다.

 

 

◎ KT엠모바일

CJ와 비슷하다 월 3만 6,080원에 제공되는 요금제인데 이것도 6월 말에 프로모션이 끝이 났다.

 

 

◎ U+ 알뜰모바일 GS25 요금제

2만 7,500원에 15GB를 쓸 수 있다. 통신사 폰으로 전화 위주로 최소한의 데이터만 쓰는 요금제로 다시 U+ GS25는 데이터 위주로 쓴다면. 알뜰폰은 제휴카드나 약정을 하면 더 저렴해지기 때문에 알뜰족이라면 어떤 게 더 저렴한지 비교해 봐도 나쁘지 않겠다. 프로모션 기간 중이라면 알뜰폰은 무조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