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간부를 위한 신한은행 군인적금 알아보기
금융

군 간부를 위한 신한은행 군인적금 알아보기

우리나라 남자들이라면 거의 대부분 병역의 의무를 지게 되는데요. 일반 사병이 아닌 직업군인으로서 가입할 수 있는 적금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18년 7월에는 군인의 신분만 확인되면 가입이 되는 신상품도 나온다고 하니 금리로 따지면 7월에 새로 나오는 군인적금이 훨씬 유리합니다.



 

▶ 신한은행 군인행복 적금

 

 

신한은행 군인행복 적금은 우선 군 간부를 위한 전용 상품입니다. 기본 사항으로는 가입기간 36개월기본이율 2%이지만 신한은행이 주거래은행이거나 기타 우대 이자율 적용이 가능하다면 최고 3.5%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가입 금액은 최소 1천 원 부터 5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긴급 자금을 필요로 일부 해지로 필요금액을 2회 인출이 가능하다는 점도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적립식 또는 자유적립식도 되고 일부 해지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비과세 종합 저축으로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우대요건으로는 급여 또는 군인연금 이체 실적이 있어야 하고 비대면, 신한 ISA 실적도 우대를 해줍니다.

 

 

금리만 놓고 본다면 새롭게 출시되는 군인적금이 유리하지만 군 간부를 위한 적금이다 보니 적용되는 기준이 틀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신한은행 고객센터를 통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신한은행 군인적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