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카드 고객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조만간에 현대카드를 만들어야 될 수도 있어서 조금 관심이 있는 현대카드 입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현대카드도 검색포털에서 현대카드로 검색을 하면 바로 고객센터 관련 웹페이지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접속을 하면 텍스트로만 이루어져서 그런지 가독성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 다소 불편하긴 하네요.
※ 현대카드 고객센터(ARS)
◎ 대표전화 : 1577-6000(카드이용)
◎ 거래승인 : 1577-6200
◎ 금융서비스 : 1577-6100
◎ PRIVIA : 02-1588-0360
◎ 고객안심서비스 : 1588-3483
◎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 1588-0101
◎ 해외전용 : 82-2-3015-9000 거래승인 82-2-3015-9200
일반상담의 경우 다른 고객센터와 마찬가지로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도난, 분실사고 관련 전화번호 1577-6200번호의 경우 365일 24시간 운영이 됩니다.
◎ 외국인 상담 : 1899-6111
◎ 청각장애인 수화상담 서비스 : 070-7451-9545~6
청각장애인의 경우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화상담서비스의 경우 본인인증이 필요한 신분증이 필요 합니다.
전화로 하는 상담외에 홈페이지 상담과 SMS문자 상담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담의 경우 운영시간은 전화로 하는 ARS상담과 같으며 접수된 문의 건부터 순차적으로 상담이 진행이 되다 보니 문의건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현대카드 회원가입을 해볼려고 했으나 현대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아 가입이 불가능하네요 비회원 들은 카드안내페이지에서 카드 안내및 신청만 할 수 있네요. 이상으로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