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운영시간은 다른 카드사들과 똑같이 운영이 됩니다. 평일은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평일은 분실과 재발급 통화는 요일에 상관없이 24시간 통화가 가능 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KB국민카드 고객센터 : 1588-1688
● 금융서비스 상담 : 1588-2788
● 분실신고/가맹점승인 : 1588-1788
●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 1899-0800
● 카드사용등록 : 1670-4040
● 신차구매/특별한도 : 1599-0036
● 공공사업/바우처카드 : 1599-7900
● 광고성 SMS 수신거부 : 080-023-8700
○ 고객센터 대표(1588-1688) ARS코드 및 이용 정보
ARS 코드 듣는게 제일 힘드시죠 급한일로 전화 했는데 ARS코드 듣고 있다보면 몇번을 눌러야 되는지 맞는 코드인지 저는 대부분 상담원 연결을 해버립니다. 그래도 결제금액 안내나 이용한도 같은건 단순하니까 번호로 눌러서 확인 하고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고객센터 연결하면 화면에 친절하게 안내가 나오고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도 ARS코드별 기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표ARS(1588-1688)연결 후 본인 확인 후 바로 상담원 연결은 1(개인회원) - 주민번호 앞자리 - 0(상담원연결) 입니다. 개인회원, 가맹점, 기업회원 1번부터 9번까지 분류되는 기능이 틀립니다. 틀리지 않게 주의 해야 합니다.
○ 금융서비스(1588-2788) ARS코드
단기 카드 대출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00~18:00 까지 이고 신규신청은 08시부터 23시 까지 365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 분실신고/가맹점승인(1588-1788) ARS
가맹점 거래승인, 승인번호 확인, 승인취소 이 번호로 걸린 번호중 신용카드 일반상담빼고 나머지는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 합니다.
○ 결제 및 각종변경(1899-0800) ARS
이상으로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